안녕하세요 인천마디병원입니다 :)
인천마디병원에서 6월 월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문경윤 병원장님의 말씀으로 시작으로 월례회의가 시작되었는데요.

신규 입사 직원분들을 소개하는 시간은 물론

입원 환자분들이 직접 선정해주신 친절 직원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6월에 생일인 직원분들을 축하해주는 뜻 깊은 시간 또한 가졌는데요.

끝으로 '환자분들에게 최선을 다하자!'라는 구호와 함께 월례 회의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인천마디병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중추적인 의료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